린자이
mbc라디오듣기 참고 본문
mbc라디오듣기
어디 외출을 할때 빼놓지 않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어폰인데요. 출근길이나 퇴근길 또는 여행을 갈때 여행길에
노래를 들으면서 가거나 라디오를 들으면서 갈때가 많습니다.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놀러갈때나 혼자 심심하면 라디오를 듣곤 하는데요. 아침 출근길에는 전현무의 라디오를
들으면서 출근할때가 많았어요. 그만큼 mbc라디오듣기를 많이 했는데요. 오늘은 mbc라디오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mbc라디오듣기는 여러방법이 있는데요. 차량이 있으시면 차량에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서 듣는 경우 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듣는 경우 인터넷으로 청취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mbc미니 앱을 받으면 fm, fm4u, channel M에서 방송청취가 가능하고 선곡정보도 볼수있는데요.
직접 프로그램에 등록되는 최근 mini 메세지를 볼수도 있고 메세지 쓰기로 방송에 직접참여를 할수도 있어요 . mini 메세지 리스트는 온에어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 글들만 보여지는 점 알아두시길 바랄께요. 또 사진방에는 프로그램 제작진들이 등록하는 사진을 직접 볼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고 해요.
아래와 같이 해당채널의 편성표도 직접 확인을 할수있구요. 다른 채널의 편성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편성표 버튼을 선택해서 직접 시간을 알수있어요. 설정에 들어가시면 직접 imbc로그인이나 종료예약을 할수있다고도 하네요.
또 다른 방법은 설치를 하지 않아도 방송을 볼수있는 방법인데요. 검색창에 mbc라디오를 검색하시면 아래의 홈페 이지가 뜨는데요. 들어가셔서 시간에 맞춰서 원하는 라디오를 청취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배캠을 좋아하는데요. 배철수님이 추천해주는 노래 중 명곡들이 참 많더라구요. fm4u채널에서 저녁6시 에서 8시까지 두시간 동안 방송되고 있죠. 이렇게 자기가 좋아하는 라디오를 편성표를 참고해서 들으면 됩니다.
지금까지 mbc라디오듣기에 관해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하루의 시작과 끝을 라디오로 마무리하는 만큼 라디오를 자 주 듣는 편이기도 한데요. 여러분들도 여러방법 중에 원하시는 방법으로 오늘 라디오를 들어보시는건 어떤가 싶네요.